봉담지구 첫번째 오피스텔 ‘중흥S-스퀘어’ 분양
봉담지구 첫번째 오피스텔 ‘중흥S-스퀘어’ 분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2.08.2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흥종합건설㈜(대표이사 정원철)이 봉담 택지지구 내에 ‘중흥S-스퀘어’라는 브랜드로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중흥S-스퀘어는 봉담 택지지구 내 처음이자 마지막인 오피스텔로 높은 희소가치는 물론 봉담 택지개발지구 인근 탄탄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어 임대투자자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우선 사업지 주변에 수원대, 장안대, 협성대를 포함한 11개 대학이 몰려있어 풍부한 대학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는데다 현대 기아차 기술연구소를 비롯해 다양한 산업단지들이 즐비해 있어 소득이 일정한 근로자까지 수요층으로 끌어당길 수 있다.

또 산업단지 배후도시이다 보니 교통여건 또한 우수하다. 봉담-과천 간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40분대에 강남까지 진입할 수 있고, 수인선 봉담역도 2015년이면 개통 예정에 있다.

투자 선호도가 높은 소형 오피스텔로 구성된 중흥S-스퀘어는 분양가도 3.3㎡당 200만 원 대로, 1실 소유 투자금액이 2,000만 원 대면 1실을 소유할 수 있다.

공간설계의 특징으로는 전 타입 복층이 가능하도록 높은 층고로 시공된다는 점. 전 타입 빌트인 시스템(드럼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이 제공되며, 일부 타입에는 테라스까지 제공된다.

거기다 2층 주차공간이외에도 지하 2개 층에 별도의 주차공간을 마련하여 오피스텔 입주자는 물론 상가 고객에게도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준공예정일은 올해 11월이며 연내 즉시 입주할 수 있다.

특히 오피스텔의 새로운 트랜드가 될 복층형 테라스 구조는 침체된 오피스텔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분양사무실은 봉담 택지지구 내 위치해 있으며, 분양 및 임대문의는 1644-3566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