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8·9호선 석촌역 도시형생활주택 한양립스 분양
지하철 8·9호선 석촌역 도시형생활주택 한양립스 분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2.04.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시장 침체 속에 매달 고정수입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은 매력적인 투자상품이다. 은행이자 보다 수익이 좋고, 매달 고정적으로 안정된 임대수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수요층이 풍부한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 역세권, 대학가 및 업무시설 밀집지역은 직장인, 신혼부부, 대학생 수요 등 두터운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다.
 
지하철 8호선 석촌역은 향후 지하철 9호선이 지나 더블역세권으로 거듭나게 된다. 이곳에 한양건설이 소형주택 전용 브랜드로 출시한 송파 한양 립스(02-412-2230) 64가구를 분양한다.
 
‘수자인-LEEPS’는 한양건설이 ‘친환경 에너지절약형 주택’이라는 의미로, 특화된 설계와 첨단 관리시스템 등이 도입·적용된다.
 
지하1층~지상5층 규모에 주택형은 전용면적 14~17㎡로 구성됐다. 넓은 공간 활용도와 친환경 빌트인시스템이 적용된다. 단지 내 편의시설로 휘트니스센터, 세대별 전용락카, 자주식주차장, 자전거보관대 등도 무료 제공된다.
 
석촌호수, 올림픽공원이 가까워 산책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롯데월드,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도 다양하다
 
주변에 개발호재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일대가 잠실 관광특구 개발 발표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는 곳이다. 또 위례신도시, 장지지구, 문정지구, 동남권유통단지가 인접하며, 제2경부고속도로(2018년) 서하남IC와 KTX수서역(2014년)이 개통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석촌역 5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오는 10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