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MBC드림센터 옆 엠시티 오피스 분양·임대
일산 MBC드림센터 옆 엠시티 오피스 분양·임대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2.04.1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장항동 MBC드림센터 옆에 위치한 일산 최대규모 랜드마크 오피스빌딩M-CITY가 사무실 임대를 시작한다.

일산신도시 중심부에 위치해 직접 입주할 기업 및 투자자들의 관심 고조되고 있으며 이미 입주한 회사들이 있어 안정적인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하 4층에서 지상 15층의 구성 중 2층에서 15층을 사무실로 분양 및 임대한다.

 

일산 사무실 분양이라고 보기 어려운 파격적인 분양가로 3.3㎡당 400~500만원대에 분양을 하고 있으며 업종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있어 투자자들로 하여금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이 항상 조언하는 접근성에서도 단연 우수하다. M-CITY 는 교통면에서 장항IC초입에 위치하여 자유로 외곽순환도로 주요 교통망에 직접 연결돼 있고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마두역이 가까워 수도권 어디서나 접근이 용이하며 MBC방송국 일산 드림센터와 바로 붙어 있으며 고양시에서 개발중인 방송브로멕스 사업의 메카로 넓은 주차공간과 깨끗하고 정갈한 외부 마감, 방송국과의 편리한 연접성, 높은 적재하중(㎡당 800kg),층별 별도에어컨 설치가능으로 방송영상관련 업체들의 입주가 용이하다.

M-CITY 오피스는 1층은 전체가 로비이며 지상 2층∼지상 15층에는 오피스로 구성돼 회사들이 입주해 있다. 또한 이미 임대된의 경우 9~10%대의 수익률을 보이면서 투자의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일산 M-CITY 주변에는 일산 MBC 드림센터, 법원, 검찰청등 공공기관이 인접 하며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홈플러스 ,테마쇼핑몰 웨스턴돔 등 쇼핑시설과 일산호수공원이 도보 3분 거리로 특급 조망권을 자랑한다.

일산 M-CITY 오피스는 많은 기업과 편의시설들이 몰려들고 있어 기업하기 좋은 곳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투자자들에게는 좋은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전용면적으로  25평부터 최대 5800평까지 분양 및 임대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일산M-CITY 분양관계자 홈페이지나 전화(031-931-884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