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정원·휘트니스시설 갖춘 도심속 웰빙형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테라스정원·휘트니스시설 갖춘 도심속 웰빙형 도시형생활주택 분양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2.03.1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형생활주택은 1인 가구수 증가와 함께 안정적인 수익성으로, 요즘 노후 연금을 대비해,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총 216세대로 구성된 '레전드힐스'는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수익형 주택이다. 61%의 높은 전용률과 84%의 실사용면적으로 오피스텔보다 넓은 전용면적을 자랑하며 드럼세탁기와 에어컨, 냉장고, 전기쿡탑 등의 풀옵션 빌트인을 제공한다. 4층 테라스정원과 옥상 하늘정원을 마련해 도심 속 자연쉼터를 조성하고,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3층에는 319.40㎡ 규모의 휘트니스센터까지 갖췄다.

신풍역세권에 위치해있으며, 서울 지하철 7호선 신풍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향후 신안산선이 완공될 경우 더블 역세권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 2만여개 기업이 밀집된 가산·구로디지털단지를 비롯해 여의도 금융센터와 영등포, 중앙대학교와 숭실대학교, 노량진 학원가 등이 인접해 있어 직장인은 물론 학생까지 다양하고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분양가는 1억1000만원대로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편이다. 청약통장 무관, 1가구 2주택 미적용 상품으로 계약금은 분양가의 10%며, 중도금 대출 시 전액 무이자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또한 임대사업을 원하는 투자자는 1가구만 세를 놓아도 취득세 감면, 양도세 중과제외, 종합부동산세 제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02-3439-77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