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의 최대 수혜지 강서힐스테이트
마곡지구의 최대 수혜지 강서힐스테이트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2.03.1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서남부 중심지역에 선보이는 강서힐스테이트가 879가구를 선착순 일반분양 중이다.

강서힐스테이트는 지하 3층~지상 21층 총 37개동 구성돼 있으며, 총 2603가구의 초대형 단지로서 마곡 지구 미래비젼과 개발 계획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단지 인근으로 우장산 수명산 근린공원과 한강 시민공원이 있는 등 입지환경이 뛰어나 녹색 주거생활이 가능하며, 또한 우장산과 연계해 친환경적인 조경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이 도보 1분 거리이고 88도로 남부순환로 외곽 순환로 경인로 등의 대중 교통망이 편리하고 화곡초.내발산초.우장초.덕원중.화곡중고.덕원예고.명덕외고 등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강서구청,그랜드백화점,미즈메디병원(강서),이마트, 88체육관 등이 인접해 매우 편리하다.

이 지역은 인근 마곡지구에 이화여대 의료원이 1200병상 종합병원의 설립이 확정되고 의대 간호대의 이전 및 까치산~가양역을 연계하는 지하철이 용역 조사에 착수하고 있으며, LG.코오롱그룹의 계열사를 이전하기 위한 사업부지 신청이 확정되면서 개발의 속도를 더하고 있다.

단지 특화 시설로 아이들의 안전과 교육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제공하며, 에너지 절감 대책의 일환으로 빗물 저장설비, 지열 냉난방시스템, 열교환 환기설비, 태양열 급탕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제어 및 관리비 절감이 가능한 다양한 친환경 에코 시스템도 도입해 관리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세대 내 홈오토메이션으로 통보되고, 위급사항시 비상벨 등을 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LS)이 갖춰질 예정이며, 현대건설이 자체 개발한 UPLS 리더기와 유비쿼터스 골든키를 통한 출입,주차를 위한 첨단 안전시스템으로 설계됐다.

 
또한 재건축아파트에서 반지상 반지하 주차장을 조성하는 현상에서 탈피해 모든 주차장을 지하화해 지상에는 녹지공원을 조성하고 옥상녹화, 선큰가든 등으로 녹지율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현대 힐스테이트는 분양 조건을 대폭 변경 최소정액제(3500만원)를 실시하며 중도금 1차입주금 납부 2차 무이자3-6차의 후불제(일부세대 전액무이자로 하는등 입주시까지 납부하는 중도금이 일체 없고 시세차익을 볼수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분양조건의 문의 및 계약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강서힐스테이트 지방수 수석 상담실장은 "128㎡의 경우 평형의 특성상 로열층 선점이 관건"이라며, "48평의 경우 이대의료원 LG KOLON관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계약 또한 빠른 속도로 이루어 지고 있어 향,조망이 좋은 로열층을 선택 하려면 발빠른 상담과 현장 확인이 필수"라고 밝혔다.

또한, 전화로 예약하면 M/H관람 동호수지정 계약까지 1:1책임상담제를 실시하고 있어 보다 원할한 상담과 원하는 동 호수를 배정 받을수 있어 예약은 필수라고 덧붙였다. 

분양 문의 : 02-2699-12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