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비즈트위트 오피스텔 분양
신도림 비즈트위트 오피스텔 분양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2.03.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투자금 3천만원대...임대사업자 등록시 취등록세 감면

한국일보 선정 고객감동경영 부문 대상 수상
스포츠서울 선정 도시형생활주택 부문 수상

문영종합개발은 신도림역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인 '신도림 비즈트위트'를 분양 중이다.

 

'신도림 비즈트위트'는  지하 3층, 지상 18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1,2호선 환승역인 신도림역과 대림역, 구로역, 가산디지털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서부간선도로 및 동부간선도로의 진입이 용이하다는 강점으로 인해 강남으로 출퇴근이 편리하고 신정교를 통해 목동으로 진입하는 것도 수월하다.

인근에 대형 편의 시설인 홈플러스, 테크노마트, 이마트, 애경백화점이 위치하고 있으며, 신도림역이 연결되는 디큐브시티가 최근 오픈해 유동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지역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신도림역 인근에는 부지확보 문제가 커지고 있다. 따라서 더 이상 소형 주거시설의 추가 공급지역은 없을 것으로 예상돼, 이 지역의 오피스텔 인기는 크게 올라 갈 것으로 예상된다.

문영종합개발 담당자는 "신도림은 디지털단지 등 IT밸리 종사자가 230만명을 비롯해 강남지역 출퇴근자 등, 임대 수요가 많은 곳"이라며 "상주인구와 유동인구를 동시에 가지고 있어 오피스텔의 경우 공실이 거의 없다"고 밝혔다.

도시형 생활 주택은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세제와 규제완화로 전세난을 위해 공급을 늘리고 있다. 임대사업자 등록시에는 취등록세 감면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분양가는 세대당 9900만원부터~1억3000만원대까지이며 계약금은 약 1200만원이다. 중도금 60% 무이자 융자를 받을 수 있으며 실투자금은 3000만원대이다.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현재 호수지정 선착순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문의: 02-2111-29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