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과 함께하는 즐거운 미리 크리스마스
한국지엠과 함께하는 즐거운 미리 크리스마스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12.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평본사 홍보관에서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산타가 어린이들에게 팝콘을 나눠 주고 있다.
한국지엠주식회사 임직원들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하 한마음재단)’이 지난 13일 저녁,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지역아동센터 및 다문화가정 아동을 초청,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갖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에는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을 비롯, 기술개발부문 손동연 부사장, 재무부문 카를로스 자를렌가(Carlos Zarlenga) 부사장, 대외정책본부 최인범 상임고문, 홍보부문 황지나 전무 등 한국지엠 임직원들과 부광다문화가족지원센터, 나래지역아동센터, 영산지역아동센터 등 인천지역 9개 복지기관 아동 및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아카몬 사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를 통해 어린이들의 밝은 미소와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희망찬 아이들의 모습과 웃음 덕분에 한국지엠 임직원들도 행복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인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효과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범 상임고문은 “한 해의 마지막인 12월을 맞아 어떻게 하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을까 고민 끝에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를 마련했다”며, “바쁜 와중에도 행사의 취지를 듣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한국지엠 임직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티는 관악기 연주인 브라스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됐으며, 아이들이 평소 보고 싶어하는 마술쇼, 버블쇼, 비보이 공연과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오카리나 연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산타로 깜짝 변신해 아이들과 함께 팀을 이뤄 다양한 게임을 하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