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투자메리트가 있는 원룸 '더클라스' 각광
높은 투자메리트가 있는 원룸 '더클라스' 각광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1.12.0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조사결과 지난 8월 기준, 1인 가구 비율이 24.4%를 기록해 사상 처음으로 4인 가구 비율인 23.1%를 넘어섰다. 따라서 화려한 싱글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싱글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싱글족들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로 낱개 포장된 상품부터 소형 가전제품이나 여행상품까지 속속 기획 및 제작되어 싱글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원룸도 최근 싱글족들이 많아지면서 인기를 얻는 아이템 중 하나다. 따라서 수익형부동산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투자처로 대두되고 있는 원룸은 투자매리트가 있는 아이템임은 분명하지만 원룸분양 및 투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지를 확인해야 높은 수익성이 보장될 수 있다.

따라서 수익형부동산 중 가장 높은 투자매리트가 있는 원룸, 그 중에서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인천 수인선 논현역앞(2012년 개통예정) 원룸텔 더클라스 5차(http://www.theclass-house.com/)가 주목받고 있다.

현재 원룸텔을 분양중인 더클라스 5차는 원룸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이나 대학생들이 원룸을 고를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교통 환경과 생활 인프라(홈플러스, 뉴코아백화점)가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풀옵션시설(32‘LCD TV, 드럼세탁기, 컴퓨터, 초고속인터넷, SKY LIFE, 전자렌지, 공기청정기, 밥솥, 수납식 침대, 수납장 등)로 생활편의를 극대화시켰다.

실제로 더클라스 1차(63실), 2차(42실), 3차(58실), 4차(60실)까지 주변의 풍부한 임대수요로 인해 공실이 없는 상황이며 분양자들 모두가 100% 월세를 받고 있다.

더클라스 5차 에코와이드하우스는 투자자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일반분양분에 이어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하기로 했다.

선착순 수의분양 중이므로 청약금제도나 분양문의(더클라스 개발영업팀 032-433-7027)를 통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