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마에스트로, 높은 전용률과 공간활용도로 주목
동탄 마에스트로, 높은 전용률과 공간활용도로 주목
  • 김소영 기자
  • 승인 2011.11.1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마에스트로 오피스텔이 차별화 된 공간활용도와 높은 전용률로 주목 받고 있다.

동탄 마에스트로 오피스텔은 대한민국 1위 건설관리기업 한미글로벌이 시공하는 동탄신도시 첫 초소형 오피스텔. 18.9㎡의 전용면적으로 초소형 오피스텔이라 이름 붙였지만 전용률과 공간활용도가 높아 체감상으로 느껴지는 크기는 결코 초소형이 아니다.

주변 오피스텔의 전용률이 30%~47%에 머무는 반면 동탄 마에스트로 오피스텔의 전용률은 52%에 달해 구 13~14평형의 오피스텔과 대등한 전용면적을 가지고 있다. 높은 전용률 덕분에 실분양가가 낮아지는 효과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저렴한 9,000만원대의 분양가가 책정 되어있다. 또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지원이 가능하여 부담까지 덜어냈다.

높은 전용률 뿐만 아니라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설계로 체감면적을 넓힌 동탄 마에스트로 오피스텔은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을 수 있는 월 베드는 물론 풀 옵션으로 제공되는 가전에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만족도 높은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동탄 최대의 생태공원 센트럴파크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여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고, 복합문화시설 및 쇼핑몰을 함께 갖춘 메타폴리스 몰이 인접하여 편리하게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통도 만족스러워 서울과 용인을 잇는 서울-용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동탄IC가 인접하여 강남까지 30분만에 주파할 수 있다. 또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 분당선 연장선이 완공될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30분만에 강남에 진입 가능하다.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한 동탄 마에스트로 오피스텔은 18.9㎡, 총 102실로 지하 3층, 지상 7층의 규모로 시공 중이며 내년 11월 입주예정이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동탄 마에스트로 오피스텔 홈페이지 (www.dtmaestro.co.kr)와 전화 (1577-1722)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