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서비스 체험단 ‘퀄리티 헌터’ 모집
핀에어, 서비스 체험단 ‘퀄리티 헌터’ 모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9.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단 7주간 평가 미션 수행

핀에어가 헬싱키공항과 함께 서비스 개선을 위해 팔을 걷었다.

22일 핀에어(www.finnair.co.kr, 한국지사장 얀 스쿳납 Jan Skutnabb)가 핀란드 헬싱키 공항과 함께 오는 10월5일까지 ‘퀄리티 헌터(Quality Hunter)’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퀄리티 헌터’는 세계를 돌아다니며 핀에어와 헬싱키 공항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그 결과를 블로그와 웹사이트에 리포팅 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서비스 체험단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했다.

7명의 퀄리티 헌터들은 오는 10월부터 12월 초까지 총 7주 동안 7개 분야의 서비스를 관찰하고 평가할 예정이다.

이들은 핀에어가 취항하는 한국을 포함, 유럽, 아시아와 미주를 여행하게 되며, 퀄리티 헌터 홈페이지(www.qualityhunters2.com)와 본인 블로그에 해당 리뷰를 게재해야 한다.

퀄리티 헌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네티즌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핀에어와 헬싱키 공항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보 공유의 장이 될 해당 홈페이지에 활발하게 의견을 개진하는 방문자에게는 핀에어 항공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핀에어 관계자는 “이번 퀄리티 헌터 프로그램이 핀에어의 전반적인 서비스 아이덴티티 개선에 일조하고, 우리가 놓치고 있는 서비스 개선점들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결과적으로 핀에어가 지속적으로 추구해 온 승객들의 편안한 여행, ‘피스 오브 마인드(Peace of mind)’를 제공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퀄리티 헌터에 대한 세부사항 및 지원양식은 퀄리티 헌터 홈페이지(www.qualityhunters2.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10월5일 지원이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