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하이브리드 사면 청정휴양지 무료체험
쏘나타 하이브리드 사면 청정휴양지 무료체험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9.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0월 31일까지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PIC(Pacific Islands Club)사이판 리조트’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PIC사이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친환경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청정 휴양지 사이판으로 초대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0월 31일까지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PIC(Pacific Islands Club)사이판 리조트’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PIC사이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해외여행 전문사 투어익스프레스와 함께 친환경차 보급 활성화를 위해 공동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친환경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들이 현대차와 함께 친환경 청정 휴양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2명(1인당 2명, 총84명)을 선정, 4박 5일 일정의 PIC 사이판 리조트 무료 이용권과 항공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3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에게 워터파크 및 비치존, 선셋크루즈 등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웰컴 디너파티, 팀 별 게임 및 시상 등 즐겁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청정 지역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