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업무협약
이스타항공,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와 업무협약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8.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타항공(회장 이상직)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회장 박재천)가 회원사임직원 복지증진 및 비즈니스 활동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엔 이상직 이스타항공회장, 강달호 대표이사,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박재천회장, 최석봉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이스타항공은 1700여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운항중인 국내선 전 노선에서 통상운임 기준 주중 최대 30%, 주말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또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는 회원사들에게 업무 및 개인항공편 이용 시 이스타항공 이용 및 홍보대사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임직원 및 협회원들이 항공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이스타항공 예약센터(1544-0080) 및 공항지점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 되고, 탑승수속 시 임직원 및 협회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이스타항공 이상직 회장은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강화와 국가발전의 토대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과 같이, 이스타항공도, 기존 항공요금의 거품을 걷어내고 국민모두가 항공여행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국민항공사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