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창립 6주년기념 SNS 이벤트
인천항만공사 창립 6주년기념 SNS 이벤트
  • 김소영 기자
  • 승인 2011.07.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60명 선정, 유니세프 기부 통한 나눔문화 실천

인천항만공사(IPA, 사장 김종태)는 다가오는 오는 11일 공사창립 6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SNS(Social Network Service)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금번에 추진하는 'SNS 이벤트'는 인천항만공사가 운영중인 소셜미디어(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통해 진행되며 인천항만공사 소셜미디어에 친구인증 후 퀴즈를 풀면 자동 응모된다.

인천항만공사 SNS URL은 트위터(twitter.com/@portincheon), 페이스북(www.facebook.com/incheonport), 미투데이(me2day.net/portincheon)등이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당첨된 60명의 응모자 명의로 유니세프에서 판매중인 '생명을 살리는 선물(살충처리된 모기장 2매)'을 기부하는 것이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제공하는 'Thank you Card'와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인천항만공사에서는 감사의 뜻으로 보내는 '조각케이크 교환권'도 함께 받는다.

인천항만공사 운영계획마케팅팀 최해섭 팀장은 "인천항만공사 창립기념을 맞아 퀴즈도 즐기고 기부를 통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특별한 날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