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일산식사지구 '일산자이 위시티' 아파트 조건변경 특별분양
GS건설, 일산식사지구 '일산자이 위시티' 아파트 조건변경 특별분양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1.06.0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은 경기 고양시 일산식사지구에 `일산자이`를 분양한다.

 
4,683세대 대단지로 계약금 5%에 계약잔금 15%(계약 후 2개월이내) 납입 시 즉시 입주 가능하며, 중도금 60% 융자에 대한 이자는 3년간 지원하며, 잔금 20%는 2년까지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164㎡(49평) 아파트를 9천2백만 원 최소금액으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잔금20%에 대해 선납시에는 연 8% 할인혜택까지 있다. 또한 발코니 무료확장 및 풀옵션까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일산자이는 아파트 단지 안에 특목고를 신설한 교육특화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국제고 개교로 단지 내에 특목고를 가지고 있으며, 그 외에 초등학교, 중학교는 영어특성화 학교로 지정이 되고 자율형 공립고도 들어서면서 명문학군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GS건설 `일산자이 위시티`는 지하 2층~지상 30층 43개 동, 총 4,683가구 규모로 교통 및 편의시설 이용도 뛰어나다. 일산I.C, 고양I.C가 가깝고 제2자유로와 경의선 복선전철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경의선 백마역, 풍산역과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정발산역도 가깝다. GTX개발 계획이 확정됐고, 경의선 복선전철 파주 문산역~서울 상암DMC역 구간개통으로 `서울~일산` 30분 시대를 열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고양IC와 파주~서울을 잇는 310번 도로, 자유로 일산IC등이 인접해 있어 승용차를 이용해 서울까지 30분대이다. 광역버스 교통망도 우수한 편이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동국대병원, 일산병원, 국립 암센터등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고양시청, 킨텍스, 한류우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일산 자이 위시티가 들어선 1,2,4,블럭에는 물-숲-들을 주제로 다양한 테마 정원이 조성돼 있으며, 수령 100년 이상의 적송 1,500그루를 포함해 소나무 2,300그루가 단지 곳곳에 심어졌다.

1단지에 들어서면 단지의 지형적 특징을 살린 조각분수공원, 자갈정원, 썬베드 등을 볼 수 있다. 2단지에는 기암괴석과 분재형 수목, 폭포 등으로 연출된 석산인 천선대를 조성했다. 또한 208동과 209동 사이에 조성된 어반정글은 큐브모양에 구멍이 뚫린 대형조형 파고라로 입주민들이 쉴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조성됐다.

세계의 도시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월드와이드 스타일의 조경디자인으로 설계된 일산자이 위시티는 입주를 시작한 단지로 잔여물량도 급속히 소진되고 있다. 전세에서 내 집 마련으로 이동하는 수요들이 대부분이다.

원중초, 양일초, 양일중, 세원고, 저현고, 고양 국제고등이 인접하고 특히 고양 국제고는 서울, 부산, 인천, 청심, 화성, 국제고에 이어 여섯 번째 건립되는 것으로 수도권 강북 내 유일한 국제고등학교다. 또한 저현고는 자율형 공립고로 선정됐다. 인근에 동국대 의생명과학 캠퍼스도 위치해 위시티는 일산지역 교육 8학군으로 부상 할 전망이다.

분양문의 : 1661-12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