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체험전’ 개막
‘대한민국 녹색에너지 체험전’ 개막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5.1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녹색 에너지체험전’이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구미컨벤션센터(GUMICO)에서 개최된다.

지난달 창원 전시회에서 총 54,000명의 관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했던 이번 행사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에너지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에너지관련 종합 체험 학습의 장’이자 ‘에너지 전문 전시회’이다.

이번 구미에서는 19일 오전 11시에 개막식이 시작되고, 에너지정책관, 광해관리관, 석유관, 천연가스관, 전력관, 원자력관, 원자력문화관, 지역난방관, 녹색에너지체험관, 광물자원관, 방사성폐기물관의 총 11개 전시관에서 테마별 관람을 할 수 있다.

올해는 ‘에너지 절약은 습관입니다’라는 주제로 에너지를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부대행사가 다양하다.

그밖에도 청소년들이 관람한 후에 자신의 느낌과 아이디어로 응모할 수 있는 체험 후기 공모전 행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로 기념품과 경품 추천도 마련되어 있다.

매년 3개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되는 ‘대한민국 녹색 에너지체험전’은 26~29일 일산 킨텍스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nergyshow.co.kr)를 참조하거나 대한민국 녹색 에너지체험전 사무국(대표전화 02-850-359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