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직원 대상 메이크업.매너교육 실시
대한항공, 직원 대상 메이크업.매너교육 실시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5.1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한국방문의 해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7일 남녀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매너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한국 방문의 해(2010~12년)를 맞이하여 명품 항공사에 걸맞는 직원 자긍심 고취 및 품격 있는 메이크업으로 대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메이크업 전문가가 남녀 화장법 외에 서비스 직종에 맞는 복장 및 품위 유지 방법, 매너 등에 걸쳐 약 3시간에 걸쳐 이론 및 실습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은 남녀 직원 모두를 대상으로 한 교육으로, 대한항공은 젊은 남성직원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남성직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 메이크업 강의도 병행해 오고 있다.

이번 교육을 마련한 최수일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 지점장은 “글로벌 명품 항공사 품격에 맞는 남녀 직원들의 깔끔하고 세련된 외모는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투자를 통해 세계적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레블러(Global Traveler)가 수여하는 최고 공항 직원 서비스상 3연패에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인천여객서비스지점은 메이크업 교육 외에도 환승 승객들을 위한 언어 교육 등 다양한 직원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품격을 높이는 동시에 우리나라의 관문인 인천국제공항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을 보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