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Green Supporters 2기’ 모집
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Green Supporters 2기’ 모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4.29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항공사 진에어는 진에어의 각종 마케팅 활동을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터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2기 12명을 모집한다.

진에어의 대학생 마케터 ‘그린서포터즈’는 오는 5월11일까지 2주간 진에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트위터 twitter.com/JINAIR_LJ, 페이스북 fb.com/JINAIR, 카페 cafe.naver.com/JINAIRLOVE)을 통해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12명이며 휴학생을 포함한 대한민국 거주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양식을 다운 받아 본인 소개 동영상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이고 활동 기간 동안 진에어의 마케팅 업무 체험 기회를 얻으며 각종 여행 컨텐츠 제작과 UCC 제작, SNS 활동, SAVe tHE AiR 관련 행사 등에 참여 의무를 갖는다.

최종 선정된 그린서포터즈 전원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개인 활동 우수자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진에어 해외 취항지 탐방 및 입사 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오는 5월16일 진에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진에어의 안현석 마케팅팀장은 “지난 그린서포터즈 1기 활동을 통해 20대 젊은 층이 생각하는 진에어에 대해 많은 것을 얻었다”며 “이번 2기 모집시에도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마케터즈 역량을 높이 평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1기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 말까지 6개월간 각종 마케팅 미션과 해외 탐방 등의 수행을 마치고 활동을 종료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