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서비스 고급화 전략 실시
대한항공이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의 기내 서비스 고급화 전략 일환으로 세계적인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인 미국 ‘다비(DAVI)’사와 손잡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한다.27일 대한항공은 오는 5월1일부터 LA, 뉴욕, 파리 등 미주 및 구주 5개 노선을 시작으로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에서 휴대용 화장품 위주로 구성된 편의용품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오는 7월1일부터 미주 및 구주 전 노선, 9월1일부터 대양주 노선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6월1일부터는 일반석에서 연어샐러드와 국수로 구성된 ‘저칼로리 웰빙 기내식’도 미주 및 구주노선을 시작으로 신규 서비스한다.
대한항공 조현아 전무는 “대한항공과 다비(DAVI) 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대한항공이 끊임없는 서비스 변화와 혁신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항공사로 성공신화를 이어가기 위해 A380을 선보이는 등 대대적인 작업을 진행하는 만큼 금번 서비스가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DAVI)’사의 남녀 스킨케어 제품은 세계적으로 품질을 널리 인정받고 있는 미국 나파밸리의 포도와 와인 추출물 등 독창적인 주원료에 녹차, 라스베리 등 순수 자연성분이 더해진 웰빙 화장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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