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충족
대한항공,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충족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4.27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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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 서비스 고급화 전략 실시

▲ 조현아 대한항공 전무와(왼쪽 세번째) 카를로 몬다비 다비사 회장(왼쪽 네번째)이 '다비'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기내 휴대용 편의용품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대한항공이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서의 기내 서비스 고급화 전략 일환으로 세계적인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인 미국 ‘다비(DAVI)’사와 손잡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한다.

27일 대한항공은 오는 5월1일부터 LA, 뉴욕, 파리 등 미주 및 구주 5개 노선을 시작으로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에서 휴대용 화장품 위주로 구성된 편의용품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오는 7월1일부터 미주 및 구주 전 노선, 9월1일부터 대양주 노선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6월1일부터는 일반석에서 연어샐러드와 국수로 구성된 ‘저칼로리 웰빙 기내식’도 미주 및 구주노선을 시작으로 신규 서비스한다.

대한항공 조현아 전무는 “대한항공과 다비(DAVI) 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대한항공이 끊임없는 서비스 변화와 혁신으로 세계 최고의 명품 항공사로 성공신화를 이어가기 위해 A380을 선보이는 등 대대적인 작업을 진행하는 만큼 금번 서비스가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비(DAVI)’사의 남녀 스킨케어 제품은 세계적으로 품질을 널리 인정받고 있는 미국 나파밸리의 포도와 와인 추출물 등 독창적인 주원료에 녹차, 라스베리 등 순수 자연성분이 더해진 웰빙 화장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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