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슈퍼스타K 시즌3’ 공식 후원
닛산, ‘슈퍼스타K 시즌3’ 공식 후원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4.2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CJ E&M㈜과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닛산은 이번 후원을 통해 8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큐브(CUBE)를 의전 및 특전 차량 등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지원,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모바일 앱 등 다양한 툴을 통해 고객 층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8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큐브(CUBE)는 비대칭의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적이면서 넓은 실내공간, 개성 넘치는 색상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닛산의 브랜드 아이콘이다.

1998년 출시와 함께 박스카(Box Car)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제시하며 일본에서만 약 100만대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닛산 브랜드의 시장 확대에 주요한 견인차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2011년 서울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 공개된 제 3세대 큐브는 미디어가 선정한 '모터쇼를 빛낸 Best Car' 승용차 부문(Passenger Car)에 선정돼 공식 출시에 앞서 큰 격려를 받기도 했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자신의 꿈을 향한 개성 넘치는 도전자들의 아름다운 경쟁과 끊임없는 도전이 큐브의 독창적이고 활동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써 큐브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