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의 건강까지 설계하는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2차” 4월 15일 오픈!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의 건강까지 설계하는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2차” 4월 15일 오픈!
  • 김소영 기자
  • 승인 2011.04.12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다 멀리 갈 필요가 없네?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는 인테리어와 설계기술 그와 발맞춰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아파트 단지 안으로 속속 들어오면서 공동 이용 공간이 첨단으로 진화하고 있다. 피트니스센터나 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은 물론이고 유아놀이방, 전자 도서관 등 아이들을 위한 공간까지 편리성을 극대화 시켰다. 그와 더불어 단지 내 친환경 설계로 자연마저 늘 이웃에서 누릴 수 있다.
오는 4월15일 동신분양에 들어가는 한강신도시 사업지 중에서도 반도유보라2차는 풍부한 녹지와 친환경 설계를 바탕으로 대형 선큰광장과 자연을 테마로 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공원 같은 아파트로 특화 될 예정이다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 단지내 중앙광장

첨단 공간 설계의 마침표 4.5베이
반도유보라 2차의 또 다른 특징은 한강신도시 최초로 59㎡에 최대 4.5베이를 적용한 혁신 평면설계라는 점이다. 4.5베이 구조는 기존 중.대형아파트 이상에서나 가능했던 것으로 반도유보라 2차가 한강신도시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혁신 평면설계이다.
이 신 평면설계의 특징은 탁 트인 개방감과, 조망, 채광, 통풍이 우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해준다. 또한 확장 시 최대 90㎡까지 확장 가능해 공간활용의 이점도 지니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와 맞물려 중대형 이상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4.5베이 설계라는 프리미엄과 편리한 교통환경과 수려한 자연환경까지 반도유보라 2차는 실 수요자와 투자자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

 
개선되는 교통인프라
올림픽대로와 직접 연결되는 김포한강로가 6월 개통하면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 40분대 생활권이 가능하게 된다. 올림픽대로 확장과 김포우회도로 및 48번국도 확장으로 일산. 인천으로도 이동이 편리해져 수도권을 대표하는 새로운 교통중심지로 탈바꿈 될 것이다.
반도유보라 2차는 김포한강로 신도시IC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함으로써 서울 접근성이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김포시가 추진 중인 지하철 9호선 연장 계획이 실현될 경우 인근 상업지구내에 역사가 신설 될 예정으로 역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오는 4월 15일 공개되며, 김포 고촌에 위치한다.

 

(문의 1599-2900 / 홈페이지 www.ubora-hang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