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 지속가능보고서, 美 LACP 비전 어워드 대상
HL디앤아이한라 지속가능보고서, 美 LACP 비전 어워드 대상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3.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L 디앤아이한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LACP 수상 인증서.
▲HL 디앤아이한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LACP 수상 인증서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HL 디앤아이(D&I)한라는 '2022 HL D&I Halla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커뮤니케이션연맹(LACP) 주최 ‘2022/23 비전 어워즈(Vision Awards)'에서 대상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LACP 비전 어워즈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관하는 연차보고서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경연대회다. 우수작품에 대해 각각 대상(Platinum)과 금상(Gold), 은상(Silver), 동상(Bronze) 등으로 나눠 시상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20개국 이상의 1000여 개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단체 등이 참가해 경연을 펼쳤다. 

HL 디앤아이한라는 표지 디자인, 서술력, 메시지 명확성, 재무정보 등 8개 심사기준 중 7개 심사기준에서 만점을 받아 전체 참가기업 중 종합순위 18위를 차지했으며, 참가부문(건설산업)에서 1위를 수상했다.

아울러 전세계 출품작 가운데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선정한 글로벌 톱 100 보고서(TOP 100 Reports Worldwide)와 기술성과 부문(Technical Achievement Award)에서도 각각 이름을 올렸다.

HL 디앤아이한라는 2021년부터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해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보고서에서는 '본질 가치 성장을 통한 지속가능한 기업'이라는 비전아래 주요 추진계획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HL 디앤아이한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앞으로도 시장의 가치창출을 위해 지속가능경영을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