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종로엠스쿨 교육 특화 서비스 제공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종로엠스쿨 교육 특화 서비스 제공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2.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와 성영남 종로엠스쿨 대표이사가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오세욱 두산건설 상무와 성영남 종로엠스쿨 대표이사가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두산건설이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일원에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이 27일 견본주택에서 종합교육기업 ‘종로엠스쿨’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자녀의 입시 교육 부담을 덜기 위해 체결됐으며, 입주민에게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한 교육 혜택을 제공하는 하는 것은 물론, 사교육비 절감 효과도 기대된다.

협약을 통해 초∙중등 영어, 수학 교육을 비롯해 유치부 창의사고력 수학, 전 과목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전국 학업성취도 평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적성 검사 및 진로 컨설팅,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 컨설팅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이번 종로엠스쿨 입점을 통해 진행되는 프리미엄 특화 교육 컨설팅은 오직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입주민 자녀만을 위한 서비스로 제공된다”며 “이 밖에 셔틀버스 운영(예정) 등 교육 특화 아파트로서 높은 가치가 기대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은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74㎡ 568가구로 구성된다.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경과,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의무도 적용 받지 않는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