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테라스하우스 ‘판교TH212’ 견본주택 16일 개관
금강주택, 테라스하우스 ‘판교TH212’ 견본주택 16일 개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2.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금강주택은 판교 부촌 대장지구에 공급되는 대형 면적의 테라스하우스 ‘판교TH212’ 견본주택을 오는 16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판교TH212'는 금강주택이 만든 하이엔드 테라스하우스 브랜드로 TH(Terrace House)와 공급 가구인 212가구를 합친 단어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할 것이 예상돼, 시세차익 기대로 벌써부터 문의가 몰리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판교TH212'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산 19-47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4층, 11개 동, 전용면적 110~183㎡ 총 212가구로 구성된다.

대장지구는 서판교터널 개통으로 GTX-A(예정), 신분당선, 분당선, 서판교IC 등의 교통망을 더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대장지구에서 마지막으로 전용 85㎡ 초과 대형 면적으로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4개 평면, 총 20개 타입으로 설계된다. 100% 정남향 배치에 테라스와 다락을 특화 설계했다. 

타입에 따라 테라스, 가변형 벽체, 알파룸, 3면 개방 파노라마뷰, 현광창고, 팬트리, 대면형 주방(아일랜드), 다락 등이 도입되며 하는 구조와 공간 배치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독일 유명 주방가구와 유럽산 가전브랜드 및 명품브랜드의 드레스룸, 욕실, 마루 등을 선택해 원하는 스타일대로 내 집 인테리어를 구성할 수 있다. 

어린이 놀이터 등은 물론 수입 명품 운동기구를 도입한 피트니스, 맘카페, 북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 센터가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