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2월 분양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2월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2.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 ~ 지상 25층, 7개 동, 총 568가구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석경 투시도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석경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두산건설은 2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174번지 일원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전용면적 59~74㎡ 568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A 366가구 ▲59㎡B 127가구 ▲74㎡A 50가구 ▲74㎡B 25가구 등으로 이뤄져 있다.

단지는 비규제지역에 공급돼 각종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경과,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의무도 적용 받지 않는다.

지하철 에버라인 삼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수인분당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기흥역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신분당선 양재역까지 1시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인근 서용인IC를 통해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포천세종고속도로 등 차량을 이용한 광역 접근성도 우수하다. 인근에 위치한 기흥역에는 GTX-F노선이 신설될 계획이다. GTX-A노선 용인역 개통도 예정돼 있다.

단지 반경 1km 내에 용인시청이 위치해 있으며 용인동부경찰서, 용인세무서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용인세브란스 병원 등 의료시설이 가깝고 이마트 용인점, 더와이스퀘어 등 쇼핑∙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삼가초 병설유치원, 삼가초등학교가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인근에 용신중, 초당중, 용인고, 초당고 등 다수의 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용인대학교,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등 대학교가 가깝다.

단지 남측에는 부아산이 위치해 있고, 북측으로는 금학천이 흐르고 있다. 단지 내 일부 부지를 기부 채납해 공원으로 조성한 만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 풋살경기장, 테니스장, 축구장, 족구장, 야구장, 농구장, 수영장 등이 있는 용인미르스타디움이 위치한다. 용인시에 위치한 만큼 코리아CC, 골드CC, 남부CC, 해솔리아CC 등 다수의 골프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전 가구 남측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자연채광을 누릴 수 있으며, 4베이 맞통풍 구조(일부 가구 제외) 설계를 적용해 우수한 실내 환기를 누릴 수 있게 설계됐다. 단지 외관에는 커튼월 룩(일부)이 적용된다. 내부는 유리 난간을 적용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에버라인 삼가역 일대에는 처인구에서 가장 큰 규모의 주거벨트가 조성될 예정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 확충과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라며 “여기에 두산건설이 짓는 브랜드 단지로 차별화된 커뮤니티와 상품들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