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 신천매곡', 원금 보장제 등 '새해 빅 이벤트’ 실시
반도건설 '유보라 신천매곡', 원금 보장제 등 '새해 빅 이벤트’ 실시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4.02.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중도-계약금 전액 무이자·추가옵션 일부무상 제공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최근 높은 분양가와 고금리 기조로 시장 변동성이 증가하면서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과 자산가치 하락 위험을 덜 수 있는 금융 혜택 제공 단지들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 최근 파격적인 조건 변경으로 빠르게 태세전환에 나선 사업지 위주로 미분양이 해소되고 있다고 알려졌다.

반도건설은 울산광역시 북구 신천동 일원에 시공하는 '유보라 신천매곡'이 새해맞이 빅이벤트로 다양한 조건과 금융혜택을 담은 유보라 ‘자산지킴이’ 프로젝트를 실시하며 계약이 속속 이루어지는 등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산지킴이 프로젝트는 중도금이자, 계약금, 옵션 등 집을 구매하는 과정의 여러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추후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시세하락에 대한 걱정까지 덜어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2024년 계약하는 가구에 적용한다.

크게 손실걱정無, 초기부담無, 이자걱정無, 옵션걱정無 등 4가지 제로혜택을 제공한다. 입주시 집값 하락에도 걱정 없이 원금이 보장되는 원금보장제를 실시해 손실걱정이 없으며 계약금 1000만원(1차/분납) 정액제로 초기부담도 없다.

계약금 5%를 자납하면 나머지 계약금은 무이자로 대출이 가능하고 중도금 60%에 대한 이자도 사업주체가 부담한다. 현재 중도금 대출이자가 평균 5~6%에 달하는 것을 감안하면 금리 인상 부담없이 2000만원 이상의 이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시스템에어컨 등 일부 옵션품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여러 요인으로 분양가가 계속 오를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원금손실까지 고려해 이번 자산지킴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면서 “2024년 새해 빅이벤트 차원의 큰 혜택을 담은 만큼 내집마련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전용 64, 84, 117㎡ 352가구로 구성된다. 산업로, 이예로, 오토밸리로, 7번국도 등이 가까운 직주근접 쾌속 도로망에 북구지역에 농소-외동국도, 울산외곽순환도로, 북울산역 동해선광역전철 등이 예정되어 있다.

와우시티 중심상업지구 바로 앞에 위치해 CGV, 홈플러스, 병의원 등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매곡천, 동천강 수변공원, 북구국민체육센터 등이 까깝다. 도보통학 거리에 신천초, 매곡중·고가 있고 인근에 학원가도 풍부하다. 또한, 인근 아파트 개발사업이 다수 예정, 진행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울산 북구 진장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5년 7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