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신규 아파트 ‘삼문 시그니처 웰가’ 분양 예정
밀양 신규 아파트 ‘삼문 시그니처 웰가’ 분양 예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4.01.2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밀양의 중심으로 불리는 삼문동에 ‘삼문 시그니처 웰가'가 공급될 예정이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밀양시 삼문동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4개 동, 총 23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은 국민타입인 84㎡ 단일면적으로 ▲84㎡A 218가구 ▲84㎡B 1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가까이 밀양대로, 미리벌로를 통해 밀양의 주요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남밀양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부산-대구)도 빠르게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밀양시 내 산업단지로의 이동이 편리해 직주근접 여건도 갖췄다. 단지 위로는 밀양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와 제대농공단지, 부북특별농공단지가 위치해 있으며, 아래로는 사포일반산업단지가 있다. 이들 산업단지는 단지 인근의 밀양시를 관통하는 밀양대로를 비롯해 밀주교, 나노대교, 남천교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다.

특히 밀양 나노 융합 국가산업단지는 현재 공정률 80%로 올해 5월 준공 예정이다. 삼양식품 외에 CJ 등 국내 9개 기업이 분양 완료하고, 올해 착공될 예정이다. 

단지에서 도보 통학이 가능한 미리벌초를 비롯해 밀양초등학교, 밀양중학교, 밀양고등학교, 밀양여중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특히 삼문동에는 밀양시 전체 학원 중 약 68%가 위치하고 있다.

단지 주변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를 비롯해 다양한 마트 이용이 편리하고, 밀양병원, 나노병원 등 대형병원과 각종 금융기관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파크골프장, 장미공원, 밀양강둔치, 밀양아리랑길1코스 등 밀양강변의 공원도 가깝다.

각 동에는 밀양강 조망이 가능한 옥상 정원을 설치했으며, 친환경 단지 설계가 적용된다. 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맘스케이션, 맘스라운지,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특히 가구별 창고도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밀양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삼문동에 자리하는 만큼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며 “수요자들의 기대가 높은 단지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밀양시 삼문동에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