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 괘법동 '보해 썬시티 리버파크' 아파트 공급 개시
부산 사상구 괘법동 '보해 썬시티 리버파크' 아파트 공급 개시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4.01.23 10: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부산 사상구 괘법동에 위치한 아파트가 분양에 들어갔다.

'보해 썬시티 리버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3층, 2개 동, 총 271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으로 사상구 이마트와 애플아울렛, 르네시떼 등의 주요 상권이 자리하고 있어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며, 가덕도 신공항, 에코델타시티, 부산 2청사, 광역환승센터 등 다양한 호재가 주목받고 있다.

사상역, 김해경전철, 부전-마산 복선전철, 부산 5호선, 사상 버스터미널 등 5대 교통망이 합쳐진 광역환승센터가 가깝다. 또한 낙동강 뷰와 삼락생태공원, 을숙도, 명지신도시까지 넓은 시야로 영구적인 프리미엄 조망권을 제공하고 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의 설계를 적용했으며, 주변에는 삼락생태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체육시설, 야생화단지, 자전거 코스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반경 2km 내에는 14개의 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 2분 거리에는 창진초등학교가 있다. 이외에도 삼락생태공원이 국가 정원으로 추진 중이며, 정원으로 확정되면 부산시민과 관광객이 유입이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부산 사상구 '보해 썬시티 리버파크'는 지역 발전과 함께 안락하고 편리한 도시생활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택홍보관은 사상구 괘법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스마일 2024-04-23 20:01:32
분양문의:☎️1688-8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