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인프라코어, 디벨론 공식 온라인 MD숍 오픈
HD현대인프라코어, 디벨론 공식 온라인 MD숍 오픈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4.01.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벨론 MD숍에서 판매중인 장난감 블록 3종
▲디벨론 MD숍에서 판매중인 장난감 블록 3종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HD현대인프라코어는 건설장비 브랜드 디벨론의 온라인 MD숍을 신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디벨론 MD숍을 통해 펀슈머나 키덜트 족을 겨냥한 굴착기·휠로더 장난감 블록 3종, 건설장비 마니아를 위해 실물 외관과 움직임을 정교하게 구현한 약 1/50 축소 미니어처 5종을 판매하고 있다.

또 수소원자 패턴이 새겨진 머그컵, 건설기계 부품을 형상화한 디자인 프린팅이 그려진 티셔츠 등 자사 브랜드만의 고유한 특징을 살린 기획 상품들도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장난감 블록과 미니어처 상품은 무인자율화굴착기 ‘컨셉-X’와 최근 중동·중남미 지역에서 높은 판매실적을 거둔 대형 굴착기 및 휠로더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지난 1년간 온라인스토어, 홈쇼핑, 주유소,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굴착기를 판매하고, 굴착기와 인간의 교감을 그려낸 페이크 다큐 형식의 광고를 제작해 왔다.

권성준 마케팅 담당 상무는 "단순히 로고만 프린팅한 판촉물이 아닌, 디벨론의 혁신 DNA를 담은 상품들을 다수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 온라인 MD숍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우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