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그룹코리아, 4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볼보그룹코리아, 4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4.01.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재탁 볼보그룹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부문 부사장이 ‘제18회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재탁 볼보그룹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부문 부사장이 ‘제18회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볼보그룹코리아가 지난 10일 ‘제18회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 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보건설기계 국내영업서비스는 국내외 지속가능한 전동화 장비 수요에 대응하며 고객의 만족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룩한 공적을 인정받아 유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고,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과 기관을 장려하는 시상식이다.

볼보그룹코리아는 지난해 2월 100억원을 투자해 창원공장 내 배터리팩 생산라인을 착공했으며, 2024년 6월부터 전기 연료 솔루션을 생산 및 유통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볼보그룹코리아는 현재 판매하고 있는 ECR25 전기굴착기와 함께 1.8톤 전기굴착기를 추가 도입을 검토 중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연계한 고객 중심의 영업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볼보그룹코리아 국내영업서비스는 장비, 부품 및 서비스 공급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3S서비스센터 지사를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온라인 예약판매를 도입해 지속가능한 건설 솔루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임재탁 국내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4년 연속 대상 수상을 계기로 볼보건설기계가 업계의 고객감동경영 선두 주자로서 견고한 위치에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시장 동향과 잠재 수요를 모니터링하며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가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연계한 고객 중심의 영업 활동을 통해 고객 성공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