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택 개발 수혜 기대…'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공급
서평택 개발 수혜 기대…'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공급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4.01.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2035 평택시 도시기본계획에서 서평택은 평택항 배후 지역을 생산, 물류유통, 국제교류, 상업, 업무, 녹지 기능을 부여해 평택항 배후 도시로 건설될 예정이다. 기존 평택호 유원지 및 인접 계획관리지역 일대를 종합레포츠타운으로 개발하며, 포승국가산업단지를 확대 개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주변 자연환경과 조화된 중∙저밀도의 쾌적한 전원도시, 산업단지 개발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

이에 평택항 관광단지 개발사업이 평택시의 대표적인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평택시 현덕면 권관리 일원에 지속 가능한 복합휴양형 관광단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호수와 바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평택항과 인접해 수혜가 기대되는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가 공급 중이다.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도곡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4층, 19개 동, 총 1742가구로 공급된다. 45㎡A∙B∙C, 59㎡A∙B, 84㎡A∙B∙C로 소형평형 위주 상품으로 구성됐다.

전 가구 남동∙남서향 설계로 풍부한 일조량 확보가 가능하다. 45㎡A∙B∙C형은 거실 공간감이 높은 LDK 평면으로 설계됐다. 59㎡A∙B는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공기 순환이 뛰어나다. 84㎡형은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에 ‘ㄷ’자형 주방 설계로 편리한 동선을 확보했다. 84㎡C타입은 부분 임대형 구조로 일부 방이 분리돼 있다. 단지 내 약 4000평 규모의 근린공원을 조성한다. 지상 차량 동선을 최소화해 안정성을 확보했고, 확장형 주차 공간을 마련했다.

반경 500m 내 도보 통학이 가능한 도곡초, 도곡중 등이 위치해 있다. 38번 국도, 77번 국도, 서해안고속도로(서평택IC)와 인접해 있어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아산국가산업단지, 포승일반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 직주여건이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서평택은 현재 균형발전으로 꾸준히 개발 확장 중인 도시로 가격 프리미엄 형성 가능성이 매우 높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받을 수 있는 아파트 '평택항 오션파크 서희스타힐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