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치 주목 하이엔드 주거공간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공급 앞둬
영리치 주목 하이엔드 주거공간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공급 앞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하이엔드 주거공간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가 본격적인 공급을 앞두고 있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다양한 인프라와 개발호재가 집약된 강남권에 들어서며, 국내 최초의 수직 숲으로 지어진다.

단지가 들어서는 청담동은 강남권 내에서도 손꼽히는 하이엔드 주택의 최적 입지다. 한강과 접하고 있어 조망권이 우수하고, 명품거리와 유수의 연예기획사, 갤러리 등이 몰려 있는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다수의 셀럽들이 거주하는 대표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루시아홀딩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루시아홀딩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차별화된 어메니티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갖췄다. 단지 내 이탈리아 하이엔드 피트니스 브랜드의 머신이 구비된 멀티 피트니스부터 골프 파티룸, 웰컴라운지 등 다양한 어메니티 시설이 배치될 예정이다.

건물 최상층에서는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한강을 조망하며 휴식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카바나, 인피니티풀, 시크릿가든, 아쿠아틱 헬스존 등을 마련핬다. 또한, 아트 큐레이팅을 비롯해 플랜테리어, 조식서비스,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모바일과 연동되는 루시아 브랜드만의 통합 리빙 플랫폼을 적용할 예정이다.

루시아홀딩스는 각 층마다 조망권, 일조권 등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를 진행했고, 단층형, 복층형,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 폭을 넓혔으며, 내부 평면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가구 내에는 고급 마감재가 적용된다. Dada, Valcucine 등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방가구 제품을 무상 선택할 수 있으며, Roca, Toto, Axor 등 명품 욕실 브랜드 제품들이 시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영리치는 차별화된 부동산을 소유하고 싶어하고, 럭셔리한 주거지를 통해 자신의 사회적 위상을 확인하려는 경향이 크다보니 하이엔드 주거지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서 “덕분에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에 관심을 갖고 문의를 주는 영리치들이 꽤 많다”고 전했다.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20층, 공동주택 25가구(계약면적 257~452㎡)와 오피스텔 20실(계약면적 179~223㎡)을 합쳐 총 45가구로 지어진다.

루시아홀딩스는 자체 보유 및 운영 중인 루시아 갤러리 내 ‘루시아 청담 514 더 테라스’ 유니트를 건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