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 최중심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1월 분양 예정
지역 내 최중심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1월 분양 예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2.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조감도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최근 지역 내 최중심에 공급되는 아파트의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평택 브레인시티 최중심에 조성되는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는 내년 1월 분양 예정으로 브레인시티에서 유일한 학세권을 갖추고 있다. 또 인근에는 카이스트 평택캠퍼스와 아주대 평택병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브레인시티5피에프브이가 시행하고, 대광건영이 시공하는 ‘브레인시티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은 경기도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공동5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35층, 11개 동, 전용 59·84㎡ 총 118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과 초·중학교 부지가 위치한다. 도보거리에는 고등학교(예정)와 국립한경대학교 평택캠퍼스가 자리하고 있다. 인근에 카이스트 평택캠퍼스가 오는 2025년 조성 예정이다. 브레인시티 인근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CGV,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이 자리해 있다. 이어 은행·병원·약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집적된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조성될 계획이며, 경기도립노인전문평택병원 등 의료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고덕신도시와도 인접해 광범위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2030년 개원을 목표로 추진 중인 아주대 평택병원은 각종 의료 첨단 시설을 갖춘 의료복합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수도권 전철 1호선·SRT 평택지제역이 가깝다. 평택지제역은 오는 2025년 수원발 KTX가 정차하는 광역 노선이 추가되고 GTX-A, C노선 연장도 긍정적으로 검토되고 있다. 여기에 인근 평택제천고속도로 및 경부고속도로, 평택동부고속화도로(예정) 등이 가깝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 시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가까이에 있고 송탄일반산업단지, 칠괴일반산업단지, 평택종합물류단지 등 각종 첨단산단과의 거리도 인접하다.

대광건영은 실내 테니스장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문화시설을 갖춘 대규모 커뮤니티를 조성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