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게이티드 블록형 단독주택 ‘펜트빌 카운티 동탄’ 분양 중
동탄2신도시 게이티드 블록형 단독주택 ‘펜트빌 카운티 동탄’ 분양 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2.21 09:0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주택을 투자보다 거주를 위한 공간으로 받아들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정원이나 테라스, 다락방, 개인 주차장 등 다양한 공간을 소유하고, 자유롭고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독주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상품으로, 아파트처럼 여러 가구가 단지를 이뤄 공동체 생활이 가능하고 전용 출입문과 공동보안관리 등 입주민의 사생활 보호시스템을 더해 과거 단독주택의 단점으로 꼽히던 보안 부분을 극복했다.

KD건설이 동탄2지구 신주거문화타운 내 BD3블록에서 게이티드 블록형 단독주택 용지 ‘펜트빌 카운티 동탄’을 분양 중이다. 지난 15일 주택법에 따른 주택건설사업계획승인(대지조성사업)을 받고 추진해 단독주택 용지 80~155평 규모 총 82필지를 공급한다. 

'펜트빌 카운티 동탄'에는 기존 단독주택에서 누리기 힘들었던 IoT 보안 시스템이 적용된다. 첨단 감지기로 침입 및 이상 상황을 감지해주는 24시간 출동경비 서비스와 전용 커뮤니티 앱까지 제공된다. 커뮤니티 앱에서는 관리비 조회 및 납부, 주차관리, 시설계약, 주민 투표 등의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최첨단 CCTV 시스템이 적용돼 영상을 저장하고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주민 전용 멤버십 라운지부터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테라스 라운지, 가든(앞마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도입된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된다. 바비큐 세트, 캠핑 화로 등을 대여해주는 홈파티 글램핑 서비스, 잔디 케어를 대행해주는 홈가드닝 서비스, 골프 카터 및 짐 이동을 지원하는 단지 내 이동 서비스, 주택 수리 및 설치서비스로 편리하게 주택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수리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는 동탄2지구에서 마지막으로 개발되는 신주거문화타운 초입의 산경마을에 위치해 주요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반경 3㎞ 내에 SRT, GTX-A(예정)이 지나는 동탄역이 위치해있으며, 동탄 트램 신동역(가칭)의 개통도 예정돼 있다.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단지와 맞닿은 곳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반경 1㎞ 내 중학교 및 고등학교도 위치해 있다. 왕배산3호공원, 신리천 등 녹지공원과 상업용지(계획)가 가깝다.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리천로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펜트빌 카운티 동탄 2023-12-26 18:50:44
[펜트빌 카운티 동탄] 유튜브 자료
https://youtu.be/7fwBRcm9Ckg?si=7WFhFswwGx9I-xlj

김코치 2023-12-23 11:20:35
■펜트빌카운티동탄 1811-2790

펜트빌 vip상담 2023-12-21 11:55:24
[펜트빌카운티 동탄]

■게이티드 블록형 고급단독주택 용지

'동탄 신주거문화타운내 최초 분양'
'특별한 여든 두분께만 허락된 신성한 터'

▶투자가치 상승 입지
▶대한민국 최고의 풍수
▶최상의 교통조건
▶최고의 주거환경
▶개인 사생활 보호
▶통합관리 시스템
▶맞춤형 주택 설계

■개별 주차장 설계가능(벙커주차장)
■단지 내 고화질 CCTV설치
■피트니스 센터, 커뮤니티 센터
■전문 보안업체와 주택관리업체 관리
■캠핑용품 대여 및 잔디케어 서비스

분양문의 1666-1681

방문예약 홈페이지
http://pentvillcount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