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빛의 도시로 조성"
DK아시아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빛의 도시로 조성"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2.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특별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기반시설 모습(출처=DK아시아)
▲리조트특별시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기반시설 모습(출처=DK아시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DK아시아는 100년을 생각하며 리조트특별시를 자연의 빛과 야간 조명의 공존을 통한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빛의 도시로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DK아시아는 대학교수와 현장 전문가들이 모여있는 한국조명디자이너협회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에 이어 다시 한번 로열파크씨티 조명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DK아시아는 대형개발사 가운데 최초로 빛의 색온도와 은하수 조명·고보 조명 등 다양한 조명기구를 활용한 아름다운 야간 공간 연출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자체 디자인을 통해 시그니처 조명기구를 개발하는 등 빛과 조명을 창의적으로 다뤘다. 

DK아시아는 빛을 다루는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총 2만1313가구로 조성되는 리조트특별시와 시범단지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를 아름다운 야경과 빛의 감성을 담은 빛의 도시로 만들고 있다.

이를 위해 리조트특별시의 조명은 은은하고 부드러우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내는 3000K(켈빈)로 색온도를 맞췄다. 야간에 빛이 극적으로 전달되고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의 스케일과 규모감을 강조하기 위해 수직·간접 조명을 통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외관을 연출한다.

한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전용면적 59·74·84·99㎡, 총 1500가구 대단지로 공급된다. 대우건설이 시공하며, 조경은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맡았다.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며 실거주 의무도 적용받지 않는다. 금융 혜택으로 계약금(10%)을 납부하면,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구매 부담도 크게 낮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