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업계 첫 정기간행물 ‘P.PEN 매거진’, 12월 와디즈 펀딩 개시
부동산 업계 첫 정기간행물 ‘P.PEN 매거진’, 12월 와디즈 펀딩 개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1.3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세무·법령부터 청약 정보까지…부동산 각 분야 소식 담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국내 유일 부동산 정기간행물 ‘P.PEN 매거진’이 12월 와디즈에서 펀딩을 시작할 예정이다.

‘P.PEN 매거진’은 매월 25일마다 부동산과 건축에 관한 새로운 소식과 전문지식 등을 전하는 잡지로 부동산 관련 정책부터 세무, 법령, 청약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세부적으로는 각 분야의 전문가 칼럼을 수록해 업계의 생생한 소식을 담고, 최신 정책과 트렌드도 전달한다. 또한 한국 공인중개사협회와 협업해 현업 공인중개사들이 전하는 검증된 양질의 콘텐츠와 각 지역 우수 매물의 최신 정보까지 제공한다.

업계 최초의 정기간행물이라는 점도 상징적이다. 현재 부동산 전문 매거진은 대부분 비정기적으로 발행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정보 중에서도 청약 정보, 이슈 매물 등의 소식은 적정 시기에 전달하고,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그간 정기간행물에 대한 니즈가 많았던 만큼 ‘P.PEN 매거진’에 대한 기대는 더욱 남다르다는 평가다.  

서울 소재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운영 중인 대표 공인중개사 A 씨는 “P.PEN 매거진을 통해 알게 된 다양한 정보와 지식은 고객들에게 매물을 설명할 때도 참 많은 도움이 된다”라며 “변하는 시장 상황과 정책 등을 보기 쉽게 정리해 매월 빠르게 제공해 주니 매거진 정기 구독만으로도 고객 상담 시 정확한 안내가 가능해져 저의 신뢰도까지 더욱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P.PEN 매거진’은 폭넓은 수요층에게 매거진을 소개하고, 확장할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12월 8일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할 예정이다.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즈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구독 기간에 따라 ▲P.PEN 매거진 슈퍼 풀 패키지(23년 12월+2024년 12개월분 등 총 13개월 신간호와 e-book, 임장노트) ▲P.PEN 매거진 풀 패키지(23년 12월+2024년 6개월분 등 총 7개월 신간호와 e-book, 임장노트) ▲P.PEN 매거진 기본 패키지(23년 12월+2024년 3개월분 등 총 4개월 신간호)로 구성되며, 12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P.PEN 매거진 관계자에 따르면 “동종 업계 관계자들의 정보 소통의 장이 되는 것은 기본이고, 일반인들까지 누구나 쉽고, 매월 새로운 소식을 빠르게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담았다”며 “부동산에 관심 있는 모두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매거진이 될 것이라 자부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펀딩 후원 링크는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P.PEN 매거진’을 검색해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