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2차 계약금 무이자…'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눈길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2차 계약금 무이자…'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눈길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10.19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투시도(사진=DL건설)<br>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최근 각종 부동산 커뮤니티에서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가 화제다.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2차 계약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면서다.

계약금 정액제란 계약금을 1000~2000만원으로 설정해 정해진 금액을 먼저 선납하는 방식이다. 보통 아파트 정당 계약 시 분양가의 10~20%로 책정된 계약금을 납부해야 한다.

DL건설이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에서 분양하는 ‘e편한세상 봉선 셀레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 8개 동, 전용면적 63~84㎡, 총 54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2차 계약금 무이자 혜택(일부 타입 한정)을 제공 중이다.

단지는 e편한세상만의 주거 플랫폼 C2 HOUSE가 광주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C2 HOUSE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돼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단지 대부분이 남향 위주로 배치(일부 가구 제외)돼 채광이 우수하며, 판상형 3~4베이와 2면 개방 탑상형 구조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팬트리·드레스룸·파우더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도 장점이다. 가구당 주차대수 1.3대를 확보했으며,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해 풍부한 조경도 곳곳에 조성했다.

다양한 학원들이 밀집해 있는 광주 교육의 1번지인 봉선동에 위치해 봉선동 학원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권에 제석초가 위치한다. 주월중·봉선중·서광중·수피아여중 등 중학교도 인접해 있다.

하나로마트·봉선시장·이마트·남구청 등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광주기독병원·미래아동병원·한일병원·조선대병원·전남대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인근에 있으며, 푸른길공원·봉선공원·광주사직공원 등 쾌적한 주거 환경도 누릴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촌동 일원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4년 10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