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강서구서 추석맞이 음식 나눔 봉사활동 실시
HUG, 강서구서 추석맞이 음식 나눔 봉사활동 실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9.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UG 입직원들과 강서푸드뱅크·마켓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UG 입직원들과 강서푸드뱅크·마켓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지난 20일 추석을 맞아 서울 강서구 강서푸드뱅크·마켓에서 저소득 취약 가구를 위한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10여 명의 HUG 임직원들은 약과와 식혜, 떡국 등 명절 음식과 식료품을 담아 저소득 취약계층 100여 가구를 위한 추석맞이 음식 선물상자를 제작했다.

HUG는 매해 추석마다 주변 취약계층을 위한 음식 나눔 및 물품 구입·기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최근 전세사기 피해가 컸던 서울 강서구 지역을 선정해 진행했다.

서울 지역 봉사활동에 이어 이날에는 부산 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도 저소득 가정 1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전통시장에서 명절 음식을 구입해 추석 선물상자를 추가 제작·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석맞이 음식을 제공해드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취약 가구 지원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