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원, 자살예방 캠페인 '생명사랑밤길걷기' 참가
부동산원, 자살예방 캠페인 '생명사랑밤길걷기' 참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9.1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대구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3 생명사랑밤길걷기' 행사
▲9일 대구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3 생명사랑밤길걷기' 행사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한국부동산원 지난 9일 '2023 생명사랑밤길걷기 캠페인'에 특별지원기관으로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대구 생명사랑밤길걷기 캠페인’은 가족 및 동료와 함께 밤길을 걸으며 삶의 위기를 이겨내고 희망과 용기를 주고 받는다는 의미의 범국민적 생명존중 운동으로,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매년 9월 대구스타디움에서 개최되고 있다.

부동산원은 자살예방을 위한 대구시민들의 인식개선 및 생명존중 의식 함양을 위해 특별지원기관으로 참가해 후원금을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생명존중 배지 만들기 ▲후원처 캐릭터 페이스페인팅 체험 ▲생명의 쉼터 운영 등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과 함께 11.1km 캠페인 코스걷기가 진행됐다.

부동산원은 마스코트 ‘레비’를 활용한 생명사랑 응원 스티커를 참가자에게 배부했으며, 어두운 코스 구간 ‘소망의 거리’ 에서는 세상을 밝힌다는 의미를 담은 ‘단비 사회공헌 협력사업*’ LED 응원 부채를 전달했다. 이 밖에도 ‘청렴愛 시민 나눔터’에서는 청렴시책 성과와 함께 부동산 가격공시‧통계 사업의 정확성과 공정성 제고를 위한 노력을 시민들에게 공유했다.

손태락 원장은 “대구 생명사람밤길걷기 캠페인은 누적 참가자 수가 약 6만여명에 달할 만큼 대구 시민의 높은 관심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뜻깊은 지역 행사에 한국부동산원이 함께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