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현대엔지니어링,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9.1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달 24일까지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플랜트 ▲건축 ▲자산 ▲스마트기술 ▲재경 ▲경영지원 ▲구매 ▲전략 ▲안전품질 등 9개 분야, 34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역량검사전형-1차 면접-2차 면접의 절차를 거쳐 2024년 1월에 최종 입사하는 현대엔지니어링의 미래 글로벌 인재를 채용한다.

특히, 이번 채용은 지난해에 이어 채용 규모가 100명이 넘는 대규모 채용이다. 각 전형에서는 인재상에 부합한 인원 선발을 위해 기초역량, 태도역량, 기술역량과 직무 및 산업관심도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전체 전형은 블라인드 전형으로 진행한다. 또한, 각 전형을 진행함에 있어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서 2024년 1월 입사가 가능하고, 모집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취득한 토익(TOEIC), 토익 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등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인 지원자의 경우 한국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로서 한국어능력시험 토픽 레벨5(TOPIK Level 5) 이상을 보유해야 하며, 한국 취업에 필요한 비자 취득에 문제가 없어야 한다.

채용 분야, 지원자격, 회사 복지제도 소개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와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담당자는 "공평하고 공정한 채용 절차 속에서 당사의 미래 성장동력이 될 신입사원을 선발할 것을 지원자 분들께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