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출시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출시
  • 김유현 기자
  • 승인 2023.08.2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254 D’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254 D’

(건설타임즈) 김유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강력한 절단 성능, 정밀성, 안전성, 편의성을 갖춘 전문가용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254 D’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보쉬에 따르면 ‘GCM 18V-254 D’는 바이터보 브러시리스 기술을 적용해 최대 무부하 속도 4500rpm으로 90x305mm까지 절단할 수 있다. 특히 보쉬의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 18V(ProCORE18V) 8.0 Ah 또는 12.0Ah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출력이 극대화된다. 이를 통해 목재, 알루미늄 및 PVC 플라스틱 자재의 크로스 컷, 마이터 컷 및 베벨 컷 작업 시 최적의 효율을 발휘한다.

탈부착식 자재 지지대와 긴 테이블 확장대가 있어 길이가 긴 자재를 절단할 때도 각도절단기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베벨 잠금 휠을 이용해 듀얼 베벨을 설정하면 편안하고 유연한 절단 작업이 가능하며, 가볍고 컴팩트한 크기와 한 손 또는 양손 사용 옵션이 포함돼 간편하게 운반할 수 있다.

정밀성과 안전성도 갖췄다. 듀얼 레이저 기능으로 톱날의 좌우 절단선이 정확하게 표시돼 보다 정밀하고 직관적인 작업이 가능하며, LED 조명을 더해 작업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또, 보쉬의 클릭앤클린(Click & Clean) 집진 시스템과 호환돼 가공물을 깔끔한 상태로 확인할 수 있어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유해분진을 즉시 흡입해 작업자의 건강을 보호하고, 시동 시 모터의 부하와 토크가 일시적으로 감소하는 ‘소프트 스타트(Soft Start)’ 기능으로 톱날이 저속에서 고속으로 서서히 가속해 안전한 공구제어도 가능하다.

제품은 보쉬의 전문가용 18V 충전 시스템의 모든 배터리 및 충전기와 호환된다. 또한 보쉬의 모든 집진기 제품과 각도절단기 거치대, 각도절단기 톱날 등과 호환된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2023년 신제품 구매 이벤트, 프로딜 구매를 비롯해 전동공구 18V 충전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 100% 제공 및 순금 골드바 총 100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