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춘천 만천리 아파트 신축공사' 수주
금호건설, '춘천 만천리 아파트 신축공사' 수주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8.1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조감도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금호건설이 '춘천 만천리 공동주택 신축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비엔파트너스가 발주하고 하나자산신탁이 신탁사로 참여하는 공사로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788-1번지 일원을 개발하는 사업이다. 총 공사비는 1303억원이다.

이 사업은 2만8649㎡ 부지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규모의 아파트 543가구를 짓는 공사로 전용면적 59㎡, 84㎡, 116㎡ 3가지 타입을 선보일 예정이다. 84㎡ 타입을 전체의 83%로 구성하고 모든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했다.

만천리는 뛰어난 교육환경과 더불어 인근의 후평동의 생활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교육환경이 우수해 강원·춘천권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단지 인근에 만천초, 강원중·고, 춘천여고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차량을 이용하면 5분 거리에 대형마트와 후평동 근린상권에 접근할 수도 있다.

단지 앞으로 소양강으로 흘러가는 만천천이 흐르고 단지 뒤로는 카페거리로 유명한 구봉산이 자리하고 있다. 향후 광역교통망이 개선되면 수도권 등 다른 도시로의 접근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춘천~속초간 동서고속철도'가 2027년 개통 예정이고 '남양주~춘천간 제2경춘국도' 또한 2029년 완공될 예정이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교육 환경이 우수한 입지와 차별화된 상품 설계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아파트를 공급하겠다"며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성실시공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