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자이 그랜드파크’, 단지 내 ‘종로엠스쿨’ 직영점 입점 확정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단지 내 ‘종로엠스쿨’ 직영점 입점 확정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08.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내 상업시설 입점 MOU 체결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투시도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투시도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충남 아산에서 분양 중인 ‘아산자이 그랜드파크’와 종합교육기업 ‘종로엠스쿨’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교육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아산자이 그랜드파크' 단지 내 상업시설에 종로엠스쿨 직영점 입점이 확정됐다. 천안·아산 지역에 최초로 종로엠스쿨 직영 학원이 들어서는 것이며 아산에서는 추가 지점 없이 독점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는 유아 및 초중교에 재학 중인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3년간 50%의 수강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집 앞에서 전문 학원의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사교육비 부담을 줄일 수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브랜드학원 부문에서 올해까지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신탄진 금강 엑슬루타워, 군산 한라 비발디, 마산 메트로시티 등과 협력해 주거단지에 교육 특화 프로그램을 도입해왔으며 최근에도 거제 한신더휴, 힐스테이트 더 운정 등 신규 단지들과의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입주민들에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어떤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좋을지 고민했고 종로엠스쿨과의 MOU를 통해 고품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학부모 수요자들 사이 주거지를 선택하는 기준으로 양육 및 교육환경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가운데 이 단지는 아산 최고의 교육 특화 아파트로서 수요가 꾸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더불어 단지 내 커뮤니티로 YBM 영어 도서관과 교보문고 큐레이션 도서관을 조성하고 교육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산자이 그랜드파크'는 총 2개 단지, 1588가구 규모로 ▲1단지 전용 74~149㎡ 739가구 ▲2단지 전용 84~149㎡ 849가구로 구성된다. 계약금 5%(전용 84㎡ 이상),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특별혜택을 제공하고 연내 다주택자 취득세 중과세율이 완화될 것으로 보여 분양 관계자는 선착순 분양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지는 충남 아산시 신동 일원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