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롯데캐슬 입주민 대상 ‘캐슬링 문화행사’ 열어
롯데건설, 롯데캐슬 입주민 대상 ‘캐슬링 문화행사’ 열어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3.04.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단지에서 열린 롯데캐슬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 모습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단지에서 열린 롯데캐슬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 모습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한 달간 고객만족 서비스 일환으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CASTLing)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캐슬링은 지난해 11월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론칭한 CS서비스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캐슬링 문화행사는 전국 롯데캐슬 중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문화행사로는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와 삼베 수세미, 샴푸바 만들기 등 친환경 관련 원데이 클래스, 재활용 분리수거 인식 개선 체험 등 다양한 입주민 참여형 행사가 있다.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는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과 칼갈이, 자전거 수리 등 실용 서비스 행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먹거리(커피 트럭·솜사탕·츄러스 등)가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돼 입주민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 중이다. 단지 내 환경개선 서비스인 외부 유리창 청소와 지하 주차장 바닥 청소도 제공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링 서비스는 단지 내 생활편의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입주민들과의 소통과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내 집 방문의 날 행사부터 입주 후 거주기간 동안 입주민 주거 편의를 위한 캐슬링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