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 올해 강원 원주·경기 평택서 분양 준비
동문건설, 올해 강원 원주·경기 평택서 분양 준비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4.17 14: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문 디 이스트’ 브랜드 단지 잇따라 공급 예정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동문건설은 올해 강원도 원주와 경기도 평택에서 분양을 준비 중이다.

동문건설의 올해 분양예정사업은 올 상반기 강원도 원주 관설동에 ‘원주 동문 디 이스트’ 아파트, 하반기 평택 화양지구 6-2블록에 공동주택 등 약 1626가구 규모다.

상반기에 선보일 ‘원주 동문 디 이스트’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5층, 11개동 전용면적 80~115㎡ 총 87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동문건설이 원주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상징성, 상품성, 희소성을 모두 갖춘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다. 

입지적으로도 매우 우수하다. KTX 원주역이 가까워 서울까지 약 50분 대로 이동할 수 있고 원주 시외버스터미널을 이용해 전국 각지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관설초, 영서고가 도보 거리에 있으며 강릉원주대 원주캠퍼스, 한라대, 상지대 등 대학교와도 인접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원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파트인 만큼 상징성을 갖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조성할 계획"이라며 “가장 살기 좋은 집을 만들어 삶의 질을 더 풍족하게 하고 감동과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동문건설은 하반기에도 평택 화양지구 6-2블록에서 공동주택을 신규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84~107㎡ 총 753가구 규모로 공급된다.

한편, 동문건설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최상의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갖고 3개 경영 방침을 중심으로 가치를 담은 건축물을 창조해내고 있다. 동문건설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어떠한 역경이 닥치더라도 일을 수행해내며, 비리나 부정을 허용하지 않는 ‘책임경영’ 방침, 개인은 물론 조직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노력하는 ‘인재경영’ 방침, 고객에게는 정직함으로, 협력업체에게는 공정과 상호발전으로, 경쟁사에게는 정정당당함으로, 주주와 사회에는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것으로 성장하는 ‘정도경영’의 방침으로 기본을 엄격하게 지키는 바른 마음가짐과 인본주의 정신을 고수하며 최고의 가치를 지닌 건축물을 만들고 있다.

또한 동문건설은 2021년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동문 디 이스트’를 새롭게 도입했다. 새 브랜드는 영어 정관사 ‘디(THE)’와 형용사 등의 최상급을 나타내는 ‘이스트(EST)’의 합성어다.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주거공간을 제공해 무한한 감동과 만족을 줘야 한다”는 동문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충북에서 ‘음성 동문 디 이스트’(687가구)를 비롯해, 전남 ‘광양 동문 디 이스트’(1114가구), 경기 ‘파주 문산역 2차 동문 디 이스트’(1503가구), 평택시 신촌지구에서 ‘평택 지제역 동문 디 이스트’(741가구) 등 분양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전속모델로 2년째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제훈의 작품 ‘모범택시2’의 제작 지원에 나서고, 골프선수 김영수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적극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코치 2023-04-19 10:28:22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811-2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