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부산 부동산 시장 전망 무료 세미나…'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후원
24일 부산 부동산 시장 전망 무료 세미나…'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후원
  • 한선희 기자
  • 승인 2023.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2시 부산벡스코 제1전시장서

(건설타임즈) 한선희 기자= 오는 24일(금)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부동산 전문가 빠숑이 강사로 출연하는 무료 세미나가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마트튜브 부동산조사연구소 김학렬 소장(빠숑)이 ‘2023 부산 부동산 시장전망’을 주제로 강의한다. 이어 동의대학교 강정규 교수가 ‘부산의 세계적 위상에 따른 남구의 발전과 향후 전망’을 주제로 강의 한 뒤, 3부에서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사업지 소개가 진행된다. 세미나 주체는 부동산R114이고 두산건설이 후원한다. 

▲※본 일러스트(그림)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이므로, 실제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투시도]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투시도 [※본 일러스트(그림)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이므로, 실제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부에 소개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두산건설이 시공하며 부산 남구 우암2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오는 3월 분양된다.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29개 동 규모에 일반공급 2033가구 포함 총 3048가구로 선호도 높은 85㎡이하 중소형(59~84㎡)으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북항재개발 2단계, 2030월드EXPO(추진중)를 비롯해 해양산업클러스터, 미55보급창 복합공원화(예정)등 굵직한 개발호재가 이어지며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가 기대되는 곳이다. 또한 자연경관, 교통, 생활편의시설, 학군 등 생활인프라가 고루 갖춰져 있다. 바다에서 불과 500여 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높은 지대를 통해 시원한 바다 조망권(일부 가구)을 누리게 되며, 인근 야경 명소로 유명한 우암동 도시숲과 천제산 우룡산공원이 있다. 견본주택은 부산 해운대구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 3층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 예약을 한 후 참석한 참가자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두산위브더제니스오션시티' 공식 홈페이지나 부동산R11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