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 혜택 ‘별내 디퍼스트’ 지식산업센터 분양
중도금 무이자 혜택 ‘별내 디퍼스트’ 지식산업센터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12.2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금 10%·중도금대출 무이자…요건 갖출 시 최대 85% 세금 감면 혜택
▲'별내 디퍼스트' 투시도(이미지=아센디오)
▲'별내 디퍼스트'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부동산 개발사업에 본격 진출 중인 아센디오의 ‘별내 디퍼스트’ 지식산업센터가 계약 접수를 진행 중이다. 입주 기업을 배려한 우수한 계약조건, 특화설계, 높은 희소가치를 가진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로 눈길을 끌고 있다.

‘별내 디퍼스트’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신도시 지원시설용지 12-8BL(블록)에 지하 2층~지상 9층 규모로 연면적 약 2만5728㎡의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남양주 최초로 전체 층에 ‘드라이브인’ 설계가 도입된 차량운송특화 지식산업센터다.

‘별내 디퍼스트’는 계약금 10%, 중도금 50%, 잔금 40%로 구성됐으며, 특히 중도금 대출에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이용하면 아무리 금리가 변동해도 입주 전까지 중도금 대출에 대해서는 금융 비용이 발생치 않는다.

여기에 더해 최대 85% 세금 감면 혜택도 매력적이다. 지식산업센터 적격 업체가 입주 시에는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이 가능한데, 만약 과밀억제권역에서 이곳으로 이전할 경우에는 최대 85%까지의 세제 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남별내IC(인터체인지)까지 차량으로 약 2분만에 접근 가능하다. 남별내IC를 이용하면 세종포천고속도로로 진입 가능한데, 이 도로는 지난 2017년 포천~구리 구간이 개통된 것에 이어 오는 2024년 구리~세종 구간까지 모두 완공될 계획이다. 전 구간 개통 시 경기북부에서부터 경기남부, 그리고 충청권까지 뚫린 도로교통망이 생길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 광폭 드라이브인 램프(7.3m)와 광폭 복도(폭 3.5m)로 중대형 화물차 통행 및 지게차 회전도 가능케 설계됐다. 최대 층고도 5.4m로 설계하고, 바닥 하중은 1㎡ 당 최대 1.2톤을 견딜 수 있도록 계획됐다. 별내지구뿐만 아니라 인근 ‘다산지구’, 구리시 ‘갈매지구’에 공급된 지식산업센터 중 제조형 공장 시설 구성 비율은 매우 낮은 상황이다.

사업지 동측과 남측이 ‘용암천’과 인접해 2면에서 수변 조망이 가능하다. 사업지에서 동측을 바라보면 곱돌산을, 남측을 바라보면 영복산을 바라볼 수 있다. 사업지 남측 식당가도 현재 저층으로 조성돼 있어 시야를 가리지 않는다.

분양신청 및 계약체결은 분양홍보관에서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일원에 마련됐으며, 유자격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