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 아파트 무료 진단 받으세요"…GS건설 하임랩, 서비스 홍보 행사
"노후 아파트 무료 진단 받으세요"…GS건설 하임랩, 서비스 홍보 행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12.1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의 임시 부스를 방문한 시민에게 하임랩 관계자가 시공 견적에 대한 상담을 하고 있다.
▲지난 14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의 임시 부스를 방문한 시민에게 하임랩 관계자가 시공 견적에 대한 상담을 하고 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GS건설 자회사인 하임랩이 지난 1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역삼 GS타워에 임시 부스를 마련하고, 서비스 홍보 및 시공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임랩은 독일어로 집을 의미하는 'HEIM'과 영어로 연구소를 뜻하는 'Laboratory(LAB)'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업계 최초로 주거 데이터를 기반한 노후 아파트 진단 서비스 및 주택 기능을 향상시키는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임랩은 12월을 맞아 단열, 난방 기능 진단과 개선 시공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하임랩은 아파트 노후화로 불편을 겪는 고객들을 위한 아파트 기능향상 시공 상품 '하임랩 솔루션'을 지난 8월 선보인 바 있다. 살고 있는 아파트의 주소 입력만으로도 예상 견적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전문건설업면허를 보유한 하임랩은 직영 서비스 인력인 ‘하임러’가 직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시공 인증서를 통해 사후 관리까지 보증하고 있다.

하임랩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의 주택 유지, 보수 서비스와 차별화된 기술 기반의 주택 기능, 주거 환경 진단 및 시공 서비스 절차를 홍보하고, 시공 상담과 무료 방문 진단 예약도 접수 받는다. 현재 강남구에서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내년에는 서초구와 송파구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하임랩 관계자는 "최근 주택시장의 거래의 감소와 구축 아파트의 증가는 거주자 중심의 아파트 기능 관리 및 개선이 중요할 것"이라며 "하임랩은 기술 진단과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주택 기능 개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