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동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견본주택 개관
IS동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견본주택 개관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11.11 09: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은 업무지구 입지…한강 조망 가능
▲덕은DMC 아이에스BIZ 타워 한강 투시도
▲'덕은DMC 아이에스BIZ 타워 한강'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지난 9일 IS동서(회장 권혁운)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6·7블록에서 공급되는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지하 4층~지상 21층, 2개 동, 총면적 11만8565.9㎡ 규모로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이 포함된 대규모 복합단지로 구성된다.

단지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덕은지구 중심에 조성된다. 상암 미디어밸리와 경계선이 맞닿아 있고 한강을 마주한 마곡지구와 여의도 등의 서울 주요 업무지구는 물론 영등포, 강서 등 주요 지식산업센터 밀집 지역과도 인접해 있다.

인근에 위치한 경의중앙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이용이 편리하고, 자유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등의 도로 진입이 쉽고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올림픽대로 이용도 편리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인근에 계획된 대장-홍대선(`31년 개통 예정) 덕은역(가칭)이 들어서면 교통망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한강변에 위치해 있어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도보권에 월드컵공원이 인접해 있고, 노을공원, 하늘공원, 난지한강공원 등이 가깝다. 단지와 한강공원을 연계한 리버파크브릿지(예정, 보도육교)도 마련될 예정이다.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과 라운지, 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지원공간은 물론 운동시설(피트니스, 필라테스), 취미실 등을 조성한다. 조경 설계로 업무 쾌적성을 높였고, 공개용지에는 휴게쉼터가 마련된다. 다양한 테마의 조경과 휴게 공간, 옥상정원도 마련될 예정이다.

지식산업센터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재산세 37.5%, 취득세 50% 감면 받을 수 있으며 부가세 환급 수혜도 받을 수 있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스퀘어빌리지'는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로 지식산업센터 내 상업비율은 5.59%로, 희소성이 높다. 덕은지구 내 약 6000여 가구의 배후 수요와 주말 한강 나들이객 수요도 기대된다. 인도어와 아웃도어의 하이브리드형 상업시설로 실내공간과 야외공간을 적절하게 배치했다. 워터사이트 가든, 시크릿 가든, 바닥분수 등의 조경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로드숍, 스트리트형, 빌리지, 가든고메 컨셉 등으로 구역마다 차별화된 상환경을 조성했다. 체류시간을 증대시키는 앵커테넌트 시설도 예정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2022-11-15 12:38:33
덕은dmc아이에스비즈타워한강 모델하우스
상담문의 1800-7536
문자상담 010-9195-5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