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쓰레기 담으며 조깅하는 '2022 쓰담쓰담 영흥' 행사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쓰레기 담으며 조깅하는 '2022 쓰담쓰담 영흥' 행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22.10.2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7~22일까지 지역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진행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본부장 김종현)는 다음달 7~22일까지 쓰레기를 담으며 달리는 지역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2022 쓰담쓰담 영흥’ 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접수는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2022 쓰담쓰담 영흥’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3,0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쓰레기 봉투와 장갑은 물론 영흥 햇고춧가루 및 친환경 텀블러 등으로 구성된 ‘쓰담키트’가 지급된다.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전국 어디서나 참여가 가능한 비대면 방식의 행사이다. 참가자는 자유롭게 원하는 장소에서 1km를 달리면서 환경정화활동을 수행하면 된다. 또한 참가비 1만원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아울러 쓰담 활동내역을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옹진군 지역 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의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김종현 영흥발전본부장은 "영흥도와 옹진군에서 자란 우리 농산물을 소비해 지역농가도 돕고, 환경보전과 기부에도 동참 할 수 있는 '2022 쓰담쓰담 영흥' 행사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영흥발전본부로 ESG경영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