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상가∙아파트 동시 분양
두산건설,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상가∙아파트 동시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2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건설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조감도
▲두산건설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조감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두산건설은 이달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478-10 일원에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와 상가를 동시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2층 7개 동으로 전용면적 61~84㎡ 총 378가구로, 이 중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30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상가인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애비뉴+'는 지상 1~2층 총 94개 점포를 공급하며, 100% 전면으로 노출되는 스트리트형 형태로 공급해 가시성을 극대화했다.

단지는 바로 앞에 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초·중·고교와 유치원, 학원가, 대형마트 등도 있다.

동백죽전대로와 접해있어 죽전이나 용인시청 등의 차량 이용이 편리하며, 북측으로 광교, 처인구 방향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남측으로는 중부대로와 연계한 영통 및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 IC 이용 여건이 좋다. 

단지 앞으로 버스정류장이 있어 광역버스를 포함한 15개 버스노선이 운행 중에 있다. 또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어정역이 인접해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기흥역까지 쉽게 이동할 수도 있다. 향후 개통 예정인 GTX 분당선 환승역인 용인역(예정)을 통하면 강남 삼성역까지 30분대 이동도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상가 구성은 1층에는 리테일, 테마카페, F&B Zone이 2층에는 교육, 미용, 메디컬 Zone이 권장 업종으로 손꼽힌다. 신축 상가로 권리금이나 시설 보수비 등이 없다.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중동 일원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